top of page
401 세션카드.png

「이제, 내가 보기에는 결과는 둘 중 하나다」

「멋진 여행을 다녀왔다고 자랑하든지, 아니면 10분 안에 불타 죽든지」

「잃을 것도 손해볼 것도 없다」

「왜냐하면 어느 쪽이든 멋진 여행이 될 테니까」

「난 준비됐어」

전원이 투입된 작전은 뉴욕 전역에서 K-9810 행성과 관련된 증거를 수집하는 것.

마르스가 포레스트 파크에서 빈 검은 상자를 회수. 머큐리가 사우스 자메이카에서 목격자를 인터뷰.

주피터는 포르 해밀턴에서 망가진 상자를 회수. 비너스는 부쉬위크에서 상자 안의 내용물들을 가져옴.

유닛 비너스가 수집한 결과물은 현재로서는 사용할 수 없지만, 잔해를 연구하는 용도로는 충분히 가치가 있음.

그리고 유닛 마르스는 포레스트 파크에서 K-9810 행성의 우주선을 발견.

현재 해당 우주선을 추적할 수는 없다. 그러나 우주선의 경로는 K-9810 행성을 똑바로 가리켰다고 함.

이미 K-9810 행성에서 CSIA에게 수사를 요청했고, CSIA는 움직이기 시작했다.

K-9810 행성에서는 정전 사태를 트론 행성의 범행이라고 말하며, 관련된 증거를 모두 수집하는 중.

마르스 유닛 요원들은 우주선을 타고 대기권 위까지 올랐기에 다들 신체에 이상이 없는지 따로 검사를 실시.

★ 샤론 클라크는 당연히 가명. 지금으로서는 추적하더라도 닿을 수 있는 정보가 없습니다. 그는 우리와 같은 목적을 가지고 CSIA에서 여전히 근무를 이어나갈 것입니다.

★ 에이전트 시그마가 구글 네스트가 우주에서도 동작하도록 개조해주었습니다. 그러나 수리한 사람의 취향이 너무 개입한 탓에, 이 구글 네스트에서는 슬픈 노래를 검색해도 신나는 노래 혹은 K-POP만 나오게 되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