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304 세션카드.png

「나는 그런 닿을 수 없는 기이한 세계들이 우리의 바로 곁에 존재한다고 믿어 왔다」

「그리고 이제, 나는 그 세계와의 사이에 있는 장벽을 무너뜨릴 방법을 발견했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농담이 아니다」

우주선 오작동과 관련된 문제는 전문가 하비 월터스 씨의 도움을 받아 처리 중.

신고 세 건을 제외하면 무사하며, 파손 및 분실된 우주선을 수리하고 보험 처리하는 일이 남음.

유닛 비너스가 추가로 처리한 일. 외계의 비밀 지식과 연관된 사건을 경험하는 지구의 민간인들이 더러 있다.

그들은 일반인으로, 외계 아티팩트, 프레데터, 외계인 등과 의도하지 않은 상태에서 접촉하게 된 것.

대개 그들이 경험하는 것은 전체 우주사회 지식의 아주 일부지만, 원칙적으로는 그래서도 안 된다.

그래서 국제 우주사회 안보협력기구에서는 그들을 발견할 시 최대한 인지 왜곡 처리를 하도록 함.

최근 맨해튼에서 그러한 민간인이 발견되었다는 제보를 받고 유닛 비너스 요원들이 조사에 돌입.

대상은 외계 아티팩트를 소유한 열일곱 소년으로, 뉴욕을 위기에 빠뜨릴 수 있는 사건을 해결하고 있었다.

유닛 비너스 요원들의 도움 덕에 목적을 이루고, 본래 인지 왜곡 처리를 할 예정이었지만…….

CSIA 캘리포니아 지부에서 그를 스카우트 목적으로 데려가고자 하는 의사를 보여 인계 처리를 완료.

해당 지부 요원 중 그를 전부터 알던 사람이 있어, 새로운 영입 인재로 그를 추천했다고 함.

본래 비밀 지식과 접촉한 일반인이 요원이 되는 것이 드문 일은 아니다.

오히려 요원이 되는 것은 공포에 이성을 잃은 사람들이 강박에서 벗어나 일상을 되찾는 계기가 되기도.

 

★ 케빈 맥콜리스터는 캘리포니아로 떠났습니다. 그가 정말 요원이 될 수 있을지는 시간을 두고 기다려봐야 할 일입니다.

★ 에이전트 J의 부상 역시 최소 일주일은 상태를 살펴야 하겠습니다. 빠른 응급처치로 인해 수술과 치료가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후유증은 설정하기 나름… 부상자 본인의 튼튼함과 발전한 정체모를 기술의 도움으로 일주일이면 깁스는 풀 수 있습니다.

bottom of page